어떠한 특정 오브젝트를 활성화 비활성화 시킬때
게임 오브젝트일 경우
mainScreen.SetActive(true);
으로 작성하면 되고
버튼UI를 활성화 비활성화 시킬때에는
depositButton.gameObject.SetActive(false);
게임 오브젝트에 있는 컴포넌트를 활성화 시켜야한다


onClick 버튼 이벤트를 추가하기 위해선 위와같이 코드를 작성해주며
메서드를 그 동작의 실제 행동을 넣어주면 된다
어떠한 특정 오브젝트를 활성화 비활성화 시킬때
게임 오브젝트일 경우
mainScreen.SetActive(true);
으로 작성하면 되고
버튼UI를 활성화 비활성화 시킬때에는
depositButton.gameObject.SetActive(false);
게임 오브젝트에 있는 컴포넌트를 활성화 시켜야한다


onClick 버튼 이벤트를 추가하기 위해선 위와같이 코드를 작성해주며
메서드를 그 동작의 실제 행동을 넣어주면 된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