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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5.01.20(월) - 본 캠프 시작 TIL 1일차 (Today I Learned)

rxo2 2025. 1. 20. 21:00

1주차 강의를 보며

float direction = 0.05f;  // 지정한 소숫점 숫자를 direction 로 사용.

 

SpriteRenderer renderer;

renderer = GetComponent<SpriteRenderer>(); // 게임오브젝트의 스프라이트 렌더러 컴포넌트를 가져올수있다.

단. 가져오려는 스크립트와 같은 스크립트(인스펙털)에 존재 하여야한다.

 

if (Input.GetMouseButton(0)) // 마우스 버튼 클릭으로 작동 0==좌클릭 , 1==우클릭.

 

renderer.flipX = !renderer.flipX; // ! == true 일때 false로, false 일때 true로 반댓값을 입력해준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

좌우 이동값은 transform.position.x 을 사용  // x 좌푯값을 확인하여 지정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