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25.02.24(월) - TIL 26일차 Unity 입문

rxo2 2025. 2. 24. 21:07

팀 프로젝트(쿠키런)중

 

    Vector3 velocity = _rigidbody.velocity; 
    velocity.x = forwardSpeed;

    if (isRun) 
    {
        velocity.y += playerJump; 
        //velocity.y = playerJump;
        isRun = false;
    }

    _rigidbody.velocity = velocity;
}

 

void Jump()
{
    _rigidbody.velocity = new Vector3(_rigidbody.velocity.x, playerJump); 

 

위의 코드로 작성했을때 문제점

1단점프는 초기 설정값의 높이로 뛰지만 2단점프시 중력의 영향을 받아 아주 약하게 점프한다

원인파악후 수정 필요

 

 

Animator 에 transition duration 은 전환시간, 애니매이션이 바뀌는 딜레이